이메일 마케팅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
만약 당신이 처음 사업을 시작한다면, 당신은 어떤 마케팅 전략이 가장 좋은 결과를 낳는지 헷갈릴지도 모른다.
이메일 마케팅은 기존 고객들과 잠재 고객들 모두와 소통하는 검증된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일 뿐이다.
아는 사람만 이메일을 보내도록 해.
누군가 요청하지 않은 이메일을 받으면 스팸처럼 느껴진다.
그들은 어딘가에서 당신을 알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들에게 팔려고 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삭제하고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게 만들 수 있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반드시 교정쇄를 해라.
오타가 있거나 잘못된 정보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이미지에 좋지 않다.
또한 전자 메일의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다른 브라우저와 장치에 올바르게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자 메일에 포함된 링크를 테스트하여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의 달인이 되기 위해 다양한 소스에서 최대한 많은 것을 배워 보십시오.
도서관과 온라인에서 책을 구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지역에서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수업이나 워크숍에 참여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의 마케팅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아마도, 당신의 가입자들은 매일 수십 통의 이메일을 받는다.
일주일에 몇 번 이메일을 보내면 결국 사람들은 당신이 보낸 것을 제대로 보지 않고 삭제하게 되고 어렵게 만든 당신의 콘텐츠를 무시하게 될 수 있다.
중요한 마케팅 이메일은 주요 명절에 가까운 곳에 보내져서는 안 된다.
이 시기에는 사람들이 이메일을 자주 확인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이메일은 무시될 가능성이 더 높다.
이 규칙에는 분명히 예외가 있다.
예를 들어, 블랙 프라이데이는 관련 캠페인이 보증되는 한 경우다.
고객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할수록 이메일 마케팅 시도에 더 큰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고객이 귀하로부터 정확히 무엇을 받고 얼마나 자주 받는지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또한 많은 정보를 공개할 것을 요구하지 마십시오.
고객이 프로세스를 어느 정도 통제하고 있다고 느낄 때 훨씬 더 만족하게 될 것이다.
비즈니스 브랜딩의 중요성은 e-메일 마케팅 노력까지 확대된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사이트 기본 기능을 포함하는 훌륭한 템플릿을 구축하는 데 시간을 들여야 한다.
이것은 독자들로 하여금 즉시 당신의 회사를 알아보게 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 전략이 "스마트 지속성"을 활용하도록 하십시오.
집요해야 하지만, 적절한 소비자와 함께 사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업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잘못된 사람들과 이야기를 한다면, 그들은 단순히 짜증을 낼 것이다.
개인적인 감촉을 얻기 위해서, 때때로 당신의 형식이 무엇인지 혼동하려고 시도한다.
따라서 HTML 형식의 전자 메일을 보통 발송하는 경우, 혼합하여 일반 텍스트 형식과 같은 형식으로 전자 메일을 발송하십시오.
세심하게 쓰이면 디자인이 직설적이고 개인적이며 고객의 감성에 호소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을 매료시킬 수 있다.
주의를 끄는 프리헤더 자료를 만들어 이메일 미리보기를 활용하십시오.
이것은 단순히 당신의 이메일의 시작 줄이며, 강조 표시된다.
구글과 같은 많은 이메일 고객들은 이 선을 메시지의 미리보기로 사용하고 주제와 함께 표시하기 때문에 관심을 끌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이 되고 있다.
당신의 회사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려고 할 때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는 것은 매우 현명할 수 있다.
여기에 제시된 팁을 사용하여 귀사의 전자 메일 마케팅 계획이 경쟁업체와 차별화되도록 하고 고객과 고객에게 새로운 전자 메일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계속 찾으십시오.